글
볼일이 있어
은행에 들렀습니다.
대개는
PC나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만
이번엔
직접 은행에 나와야만 한답니다.
오랜 고객인데^^
평소처럼
그냥 온라인으로 처리해 주면 안 되나요?
떼를 좀 써보았지만
괜히 말만 길어질 뿐
규정상 안된다 하네요!
압니다.
시간이 없어서
특별 대우 좀 받아 보려 한
내가 잘못이지요!
번호표를 뽑고
순서를 기다립니다.
딩동!
내 차례가 되었습니다.
어?
담당창구 여직원이
하필이면
고교를 갓 졸업하고 들어온 듯
무척 앳되어 보이네요!
일 처리 잘해줄 수 있을까요?
버벅거리면 어떡하지요?
신분증을 내주고
필요한 일
상담을 받습니다.
그런데
그건요?
그렇게 하지 마시고
이렇게 하시는 게 더 유리해요! ^^
휴대폰 좀 줘 보시겠어요?
신입처럼 보이는 이 여행원
내게서 휴대폰을 받아가더니
빠르고 능숙하게 일을 처리합니다.
친절하고
알아듣기 쉽게
설명도 잘하고요!
괜히 걱정을 했었나 봅니다.
이래서
선입견으로 사람을 대하면 안되는 것 이지요?
만족스럽게
일을 잘 마무리해주는
작고 가녀린 손놀림을 바라보며
마음속으로 감탄 합니다.
그리고
진심에서 우러나오는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.
내가 해도 되는데... ^^
연습 많이 하고 들어오셨나 봐요!
네?
칭찬하시는 거야!
곁눈으로 지켜보고 있었던 듯
옆 창구 직원이 미소짓습니다.
오늘은
모처럼
기분 좋은 날
나중에
행장까지 올라가세요! ^^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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